김홍걸 "김종인, 朴 지지할땐 언제고 이젠 동정하냐"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이 김종인 전 비대위원회 대표를 향해 "대선 때 박근혜를 지지하셨던 분이라 동정이라도 하시는 것 같다"며 비난했다.


 김 위원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김 전 대표가 6일 밝힌 "옳고 그름을 다 따지기도 전에 국난이 코앞에 다가와 있을 것"이라고 말한 것에 대해 "그것은 국민적인 요구인 적폐청산과 개혁을 하지 말고 대충 덮으라는 뜻으로 들린다"라고 직접적으로 비판했다.





김홍걸위원장님 팩폭 짱짱ㅋㅋ 박근혜 '적임자' 운운하던 김종인ㅋㅋㅋㅋ 심기준 '의원님' 축하드린다고, 제자리에 오시게됐다고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