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 결혼..13세 연하 '연극배우' 여자친구와 재혼


배우 이세창이 재혼한다.

이세창은 올 가을 13세 연하 연극 배우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세창과 예비신부는 2년여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결혼식은 연극 무대에서 공연 형식으로 치를 계획이다.



예전방송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이 이혼 심경을 고백했었다.


"처음 이혼을 결심하기까지 제일 고민했던 부분이 미스코리아 진이라는 타이틀이었다"


"미스코리아 진이라는 것 때문에 이것을 그냥 참고 보내야 하는가 하는 것을 두고 3년동안 고민했다. 그 누구도 답을 줄 수는 없더라. 그만큼 아픔이 컸다"


"나도 아쉬웠다. 그러나 굳이 남들 때문에 쇼윈도 부부 생활을 하고 싶지는 않았다. 쇼윈도 생활을 너무 오래했다. 미스코리아 진이 되면서부터 이미 쇼윈도 생활이었다"


"말을 하면 말을 했다고 뭐라고 하고 안 하면 안 한다고 뭐라고 한다. 또 얘기를 함부로 잘못 했다가는 애 아빠에게도 피해가 된다. 그리고 우린 연락도 하면서 사이좋게 지내고 있다.정말 안 좋게 지내는 사이가 아니라서 겁나는 부분이 더 많다"

+ Recent posts